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엘리멘탈 피터 손 감독에 대하여.

by 동네 청년 2023. 7. 31.
728x90
BIG

피터손 구글 사진 검색

 

 

Peter Son은 한국계 미국인 애니메이터, 영화 제작자 및 성우로 Pixar Animation Studios에서 작업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.

 

단편 영화 부분적으로 구름이 끼다(2009)와 장편 영화 <굿 다이노>(2015), <엘리멘탈>(2023)을 연출했다.

 

또한 Ratatouille(2007)의 Emile, Monsters University(2013)의 Squishy, ​​Lightyear(2022)의 Sox의 목소리를 맡았습니다.


금번에 개봉한 Elemental은 불, 물, 땅, 하늘의 주민들이 함께 살며 서로에게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Element City를 배경으로 한 완전히 새로운 오리지널 장편 영화입니다. 이 영화는 한국에서 이민 온 부모와 함께 뉴욕에서 보낸 손의 어린 시절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.

 

  • Partly Cloudy (2009): 황새에게 위험한 아기를 낳는 구름에 관한 단편 영화
  • 굿 다이노(2015): 공룡 멸종의 원인이 된 소행성이 지구를 놓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상상하는 영화. Spot1이라는 인간 소년과 친구가 된 Arlo라는 어린 Apatosaurus의 여정을 따릅니다.
  • 엘리멘탈(2023): 불, 물, 땅, 하늘의 주민들이 함께 살며 서로에게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요소 도시를 배경으로 한 영화. 이 영화는 한국에서 이민 온 부모와 함께 뉴욕에서 보낸 손의 어린 시절에서 영감을 얻었다.
  • Lightyear (2022): Toy Story 프랜차이즈에서 장난감에 영감을 준 우주 순찰대원 Buzz Lightyear의 기원 이야기를 담은 영화. 손흥민은 이 영화2에서 로봇 새끼 고양이 삭스의 목소리를 냈다.


추가 내용은 아래에 계속 추가하겠습니다.

 

^_^

728x90
BIG